CGV 영화관에서 즐기는 콘서트…재즈 보컬리스트 서민아 콘서트
CGV 영화관에서 즐기는 콘서트…재즈 보컬리스트 서민아 콘서트
  • 유현이 기자
  • 승인 2024.01.1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6일 오후 7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선보여

[이슈인팩트] CGV에서 JAZZ를 라이브로 즐겨보세요!

CGV가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재즈 보컬리스트 서민아 콘서트 ‘Let’s JAZZ-서민아!’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진행한 10CM 라이브 콘서트에 이은 두 번째 영화관 콘서트다. 10CM 라이브 콘서트는 CGV영등포, 대전, 센텀시티 등 전국 30개 극장에서 진행해 전 회차 100%에 가까운 객석률을 기록한 바 있다.

CGV에서 진행하는 콘서트에서 보컬,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드럼, 색소폰 등 5인조 퀸텟이 라이브로 연주한다. 상영관의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과 편안한 좌석을 통해 관객들은 한층 더 몰입해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민아는 재즈계의 떠오르는 신예로 방탄소년단 ‘V’, 지휘자 ‘금난새’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업하고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번 콘서트는 70분간 진행되며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스탠다드 재즈와 공연의 분위기를 더해주는 영화 OST를 즐기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CGV에서 진행하는 ‘Let’s JAZZ-서민아!’ 콘서트는 12일 예매 오픈 예정이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지난해 10CM 라이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데 이어 두 번째 아티스트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다양한 아티스트 콘서트를 극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