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베버리지, 설 맞아 ‘와일드 터키’와 ‘더 글렌그란트’ 하이볼 추천
트랜스베버리지, 설 맞아 ‘와일드 터키’와 ‘더 글렌그란트’ 하이볼 추천
  • 황인국 기자
  • 승인 2024.02.0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트렌스베버리지
사진 제공=트렌스베버리지

[이슈인팩트] MZ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에 탄산수 등을 섞어 마시는 ‘하이볼’이 유행하면서 설 명절을 맞아 위스키 세트 또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설을 맞아 가족, 지인과의 만남에 특별한 즐거움을 줄 하이볼로 와일드 터키와 더 글렌그란트를 추천했다.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특별히 구성한 와일드 터키 101 8년 700ml 1병에 온더락 글라스와 하이볼 글라스로 구성된 와일드 터키 패키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GS25, CU,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판매되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기에 좋다.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엘리게이터 차르 배럴이라는 강한 풍미를 가진 오크통 숙성을 통해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하지 않는 전통적인 방법으로 순수한 버번의 맛을 지켜온 와일드 터키는 미국을 대표하는 버번 위스키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전용 하이볼 잔에 얼음을 가득 채우고 와일드 터키 30ml, 진저에일 120ml를 붓고 잘 저은 후 기호에 따라 레몬을 첨가하면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와일드 터키 하이볼을 맛볼 수 있다. 

 

스코틀랜드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가장 절제되고 품질이 뛰어난 싱글몰트 위스키로 알려진 더 글렌그란트도 명절에 어울리는 하이볼로 적격이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와 GS25, CU, 이마트 등 스마트 오더를 통해 더 글렌그란트 신년 한정판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보리에서 병입까지 모든 과정이 증류소 내에서 진행되어 최고의 품질로 관리되는 더 글렌그란트는 독특한 증류기와 정화장치를 통해 섬세하고 정제된 원액의 우아한 화려함을 추구한다. 

 

전용 하이볼 잔에 얼음을 가득 채우고 더 글렌그란트 45ml에 토닉워터 135ml를 잘 섞어 준다. 취향에 따라 레몬 등을 첨가하면 과일과 캐러멜, 꿀 향 등 복합적이면서 풍성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더 글렌그란트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와일드 터키와 더 글렌그란트 하이볼은 다소 기름지고 느끼한 명절 음식에 특히 잘 어울려 다양한 연령대가 모이는 설 가족 모임에 안성맞춤이다”면서 “하이볼로 상쾌한 즐거움을 맛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