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온라인 굿즈 포토 스토어 오픈 기념 ‘PHOTO PAINTED with LIGHT’ 사진전 개최
캐논코리아, 온라인 굿즈 포토 스토어 오픈 기념 ‘PHOTO PAINTED with LIGHT’ 사진전 개최
  • 유현이 기자
  • 승인 2024.03.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캐논코리아

[이슈인팩트]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대표이사 박정우, kr.canon)가 사진 판매 플랫폼 ‘굿즈 포토 스토어’의 온라인 스토어 확장 오픈 기념전 ‘PHOTO PAINTED with LIGHT (빛으로 그린 사진)’를 개최한다.

 

캐논코리아는 2020년부터 사진 문화 활성화를 촉진하고자 사진작가들이 캐논 카메라로 촬영한 다양한 작품을 출력하고 판매하는 공간인 ‘굿즈 포토 스토어’를 운영해왔다. 지난 1월에는 더 많은 고객들의 일상에 다가가기 위한 취지로 온라인 스토어 채널을 확장해 더욱 폭넓은 사진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PHOTO PAINTED with LIGHT’ 전시는 굿즈 포토 스토어의 온라인 채널 오픈을 기념해 기획한 전시로, 카메라의 본질과 사진의 어원에 담긴 ‘빛’을 주제로 구성했다. 빛을 컨트롤하는 도구인 카메라로 찍은 사진에 다시 빛을 더해 작가가 사진을 찍던 순간의 감동을 관람객들과 나누고자 한다.

 

관람객들은 ▲김대일 작가의 ‘샌프란시스코의 밤’ ▲김준성 작가의 ‘방파제’ ▲오상택 작가의 ‘Starry night in uyuni’ ▲김영민 작가의 ‘덕수궁의 밤’ 등 대형 라이트박스로 제작한 사진 4점을 포함해, 총 28명의 굿즈 포토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어둡게 조성한 전시 공간 속에서 또렷한 빛을 마주한 관람객들에게 마치 뷰 파인더를 통해 세상을 들여다보고 있는 것 같은 생생한 몰입도와 감동을 선사한다.

 

‘PHOTO PAINTED with LIGHT' 전시는 오는 4월 14일까지 캐논갤러리(강남구 봉은사로 217 캐논플렉스 지하 1층)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시 작품들은 온·오프라인 굿즈 포토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