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 출시
유한양행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 출시
  • 김유원 기자
  • 승인 2019.05.2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한양행
사진제공=유한양행

[이슈인팩트 김유원 기자] “오메가3의 품질은 원료의 원산지부터 배양, 제조, 유통까지 전 과정의 투명한 관리와 안전성이 좌우”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하와이산 자연종 미세조류만을 원료로 사용, 인체에 무해한 저온 효소 처리 공법으로 안전하게 담아낸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출처가 불분명한 하나 이상의 미세조류를 원료로 하는 시중 제품들과 달리,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는 생태계 먹이사슬 최하단에 서식해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하와이산 자연종 미세조류’만을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원료의 배양, 제조, 유통 단계를 모두 국내에서 직접 투명하고 철저하게 관리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산패 위험요소를 최소화했다.

제조과정 또한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안전성에 최우선을 뒀다.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는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화학 용매인 핵산 없이, 저온 60 ℃에서 인체에 무해한 효소 처리 공법을 적용해 안전하게 불포화지방산 EPA 및 DHA 함유유지를 추출했다. 여기에 뉴오리진 만의 3蕪첨가 원칙(이산화티타늄, D-소비톨액, 젤라틴)으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오메가3 제품 특유의 비린 맛과 향까지 잡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모두 거부감 없이 복용 가능하다.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오메가3는 필수지방산이지만 몸 속에서 자체 생성이 되지 않아 건강을 위해서라면 꼭 별도 섭취가 필요하다”며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는 원료의 원산지부터 공정 및 제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하여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혈관 건강 및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비자 가격은 5만6000원(750mg*60캡슐)이며, 뉴오리진 멤버십 회원이라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뉴오리진은 식물성 오메가 3 출시를 기념해 뉴오리진 매장에서 리테일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를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링 키트(5일분)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