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불화’ 이혼.파경 위기 미우새 불똥
구혜선 안재현 ‘불화’ 이혼.파경 위기 미우새 불똥
  • 유현이 기자
  • 승인 2019.08.1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고사진=KBS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참고사진=KBS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이슈인팩트 유현이 기자]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부부가 ‘불화설’이 돌며 이혼 위기를 맞는 분위기다. 결혼 3년차인 이들 부부의 이혼설은 구혜선이 본인의 입으로 직접 언급해 세간에 알려지게 돼 주목된다.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SNS(사회연결망서비스)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고백했다. 또 같이 올린 한 장의 사진에는 “사랑해 구혜선. 사랑해 구혜선”이라고 적힌 메모가 담겨있어 둘 간의 심상치 않은 부부 관계를 암시했다.

구혜선은 또 “다음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며 “진실되기를 바라며”라고 덧붙였다.

또한 구혜선이 공개한 메시지에 따르면 안재현은 구혜선에게 “이미 그저께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 글 다음 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이랑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에 구혜선은 “다음 주 아니고 엄마 상태 보고. 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 상태보다 중요하지 않지”라고 답했다.

그러자 안재현은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다. 지금은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고, 예정대로 진행하고 만날게. 어머니는. 내가 통화 안 드린 것도 아니고”라고 말했다. 구혜선은 “(어머니) 만나기로 했다며, 만나면 연락 줘.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달라.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니”라고 답했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아직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이 둘의 이혼설에 불똥은 SBS 측으로 튀는 분위다. 구혜선이 미우새에 출연을 앞두고 있어서다. 이와관련 ‘미운 우리 새끼’ 측이 오늘(18일) 방송되는 구혜선 녹화분과 관련해 “구혜선, 안재현 이혼과 관련해 확인 중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